합정역 감자탕 맛집 옹달샘 추천 꾹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합정역 감자탕 맛집 옹달샘 추천 꾹

맛집리스트

by 순두부남 2017. 10. 11. 22:37

본문

오늘은 합정역 감자탕 맛집 옹달샘
소개시켜 드릴께요


합정역 맛집 정말로 많은데요
옹달샘은 감자탕 맛집으로 인기가
엄청 많아요 그만큼 사람들도 많지만
로테이션이 빠르게 돌아가서 금방금방
식사할수 있어서 너무 좋았어요


합정역 감자탕 옹달샘 메뉴입니다 저는 감자탕 소짜 하나랑 미니육회 하나 먹었습니다
미니육회는 감자탕 시키신분들만 먹을수 있어요


기본찬은 깍두기랑 김치 등등 많은데요
이곳 옹달샘 감자탕은 김치가 정말 맛있어요
리필을 몇번을 했는지ㅋㅋ


감자탕 비주얼 보이시나요 소짜 이기는 하지만 뼈가 엄청 많이 들어 있어서 배가 터질뻔 했어요


그리고 감자탕이 끓기전에 미니육회가 나왔는데요 언제나 육회 위에 있는 노른자는 그렇게 맛있어 보이는지 이제 노른자를 터트려서 쓱싹쓱싹 비벼 볼까요


아 또 먹고 싶은 합정역 맛집 옹달샘 미니육회ㅜㅜ 감자탕집이 이렇게 육회가 맛있어도 되나요!!


어느덧 팔팔 끓는 감자탕에 라면사리를 넣어서
꼬들꼬들 아주 제대로 익혀서 맛있게 호로록


먹어도 먹어도 줄어들지 않는 뼈를 먹다보니 어느덧 바닥을 보이고 드디어 볶음밥을  비벼 먹을때가 됬습니다


합정역 맛집 옹달샘에서 볶음밥까지 깔끔하게 마무리하고 돌아왔습니다ㅎㅎ 연휴 후유증에 주말을 기다리며 그럼이만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