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역 닭갈비 맛집 홍춘천 이맛이야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강남역 닭갈비 맛집 홍춘천 이맛이야

맛집리스트

by 순두부남 2017. 10. 25. 22:38

본문

오늘은 오랜만에 강남역 맛집 포스팅
고고싱 해보겠습니다

강남역 닭갈비 홍춘천 한번가봤습니다
기대 만빵하고 들어가겠습니다

강남역 홍춘천 메뉴  입니다 새우치즈닭갈비
시켰습니다 메뉴를 기다리며 배가 꼬르륵

드디어 나온 새우치즈 닭갈비에 김말이와
라면 사리 추가했어요 비주얼 폭팔

김말이 완전 맛나보이죠 배가 완전
고팠었는데 완전 침 흘리며..ㅋㅋ

거기에 강남역 닭갈비 맛집인데 통통한 새우튀김까지 완전 내스타일이에요ㅎㅎ

거기다가 라면사리는 다 익혀서 나오기때문에 먹기 딱 좋았습니다ㅋㅋ 또 먹고싶네요..


거기다가 비주얼 폭팔 치즈 완전 맛났어요 치즈에 닭갈비 조합은 정말 최고인듯 해요

깻잎에 치즈 닭갈비까지 정말 강남역 홍춘천  최고에요 맛나다 맛나요

거기에 볶음밥까지 빼먹을수 없겠죠

마지막 한 숟가락까지 냠냠 하고 들어갔습니다ㅎㅎ 강남역 닭갈비 맛집으로 홍춘천 추천드려요 ㅎㅎ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