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로디지털단지 맛집 참나무 누룽지 통닭구이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구로디지털단지 맛집 참나무 누룽지 통닭구이

맛집리스트

by 순두부남 2017. 9. 27. 16:21

본문

오늘은 구로디지털단지 맛집
참나무 누룽지통닭구이 후기를 써보겠습니다

구로디지털단지 골목길에 위치한
누룽지통닭구이집!! 저는 이곳에 삼계탕
먹으러 출동 했습니다ㅎㅎ

구로디지털단지 맛집답게 바로앞에
주차까지 가능하고 가격도 적당한거 같아요

구디 삼계탕집 메뉴판입니다
저는 쌀눈 삼계탕과 누룽지 삼계탕 초이스


실내와 야외까지 가정집 주택을
식당으로 꾸민거 같아서 분위기도
무난하니 좋은듯한 구로디지털단지 맛집
누룽지 참나무통닭구이집!!

한곳에서는 이곳 메인메뉴인
통닭구이도 팔지만 아쉽게도 저건
다음번에 먹기로 할께요

기본찬 셋팅!! 이곳은 김치가 참맛
정말 맛있어요 두번이나 먹었다죠ㅋㅋ

드디어 나온 삼계탕 몸보신 고고싱

진한국물과 뜨거움이 느껴지시나요
정말 간을 안했는데도 구수한맛에 후루룩

마지막 한숟가락까지 다먹고 돌아갔습니다
주소는 아쉽게도 나와있지않는데요
구로디지털단지 삼계탕 맛집  참나무통닭구이는
kt구로지사 뒷편 골목에 위치해있답니다
찾아가실분은 댓글 남겨주시면 알려드릴께요
그럼 오늘 하루도 화이팅!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