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역 맛집 삼겹살 무한리필 칼맞은돼지상회 맛나요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강남역 맛집 삼겹살 무한리필 칼맞은돼지상회 맛나요

맛집리스트

by 순두부남 2017. 10. 3. 10:00

본문

안녕하세요 오늘은 강남역 맛집 하나
소개시켜 드리겠습니다 일명 삼겹살 무한리필
음식점 입니다 일단 들어가 볼까요ㅎㅎ


강남역 삼겹살 무한리필집 참 많은데 이집이
제 입맛에는 괜찬은거 같아요 가격대비 최고


가격대는 1만원대부터 중반까지 저는 15900원짜리 다 무한 음료 냉면 치킨까지 정말 저렴하지 않나요? 이거에 반합니다ㅜㅜ


기본세팅을 보고 셀프바로 바로 직행합니다
달려봅시다 달려라 달려랏


셀프바에는 강남역 삼겹살 무한리필집 답게
고기가 셋팅되어 있구요 마음껏 고고


우삼겹과 대패 삼겹살까지 아 군침 돈다ㅜㅜ


신선싼 쌈 야채와 콩나물 김치등 모든게 셀프바에
이곳은 15900원 짜리는 그냥 모든게 다 무한 리필 밥마져도ㅋㅋ 음료수 마져도..ㅋㅋ


일단 가장 먹기 쉬운 우삼겹과 대패 삼겹살
가지고 왔구요 얼른 익혀서 먹고싶은 마음

 
쌈 야채의 신선함 보세요ㅋㅋ 역시 강남역 맛집은
달라도 너무 달라요 집앞에 있었다면 칼맞은돼지상회 매일 갔을거에요ㅋㅋ


고기가 지글지글 익어가고 있네요 비주얼
죽입니다 죽여요ㅋㅋㅋ


그 와중에 치킨등장 이것 마져도 무한리필 이곳은
다 무한 이곳은 천국ㅋㅋ


나만의 레시피 우삼겹을 된장찌개에 넣으면?
정말 진한 된장국을 맛볼수 있어요ㅋㅋ


그 와중에 고기는 익어가고ㅋㅋㅋ나의
젓가락질도 빨라 졌습니다ㅋㅋ


우삼겹 넣은 된장찌개 칼맞은돼지상회 가보시게 된다면 꼭 한번 해보시기를 후회 하시지 않을 거에요ㅋㅋ 장담??..합니다ㅋㅋ


그리고 공격적으로 먹고 마지막은 역시 대패 삼겹살 + 우삼겹 으로 마무리

 
추가로 후식은 냉면으로ㅋㅋ 이것마져도 무한..
이곳 정말 강남역 맛집으로 추천드려요 15900원으로 모든것을 누려보세요ㅋㅋ
쉬어도 쉬어도 끝나지 않는 휴일 너무 좋네요
맛있는거 많이 드시고 좋은 하루 보내세요ㅎㅎ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