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남자의 주식초보 매매일지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한남자의 주식초보 매매일지

주식초보의 주식일지

by 순두부남 2017. 9. 26. 20:36

본문

안녕하세요 오늘 처음 게시글 오픈하겠습니다. 이곳은 한남자<< 완전주식 초보

입니다. 하루하루를 기록하고자 기쁘거나 슬프거나 주식 초보의 일상을 포스팅 

하겠습니다!! 기대해주세요!! 일단 오늘의 주식 포스팅은 sk 하이닉스 입니다

일단은 매매한 종목이구요.. 주식 볼줄 아무것도 모르는 주식초보 입니다. 그냥

좋은 기업이라고 하기에 구매한 sk 하이닉스 주식입니다 



일단 주식초보 한남자는 nh투자증권을 이용합니다. 이유는 간단

이곳 수수료 되게 비쌉니다.. 그냥 제가 사용하는 은행이 농협이고

해서 nh투자증권으로 주식거래하는데 다른데에 비해서 수수료가 비싸더라구요

지금 nh 투자증권 수수료 무료 이벤트 중이라는데.저는 그전에해서 해당안되는건가요

일단 요즘은 비대면 계좌개설도 많다하니 저처럼 손해보시지 마시고 수수료 저렴한곳

주식 초보들은 한푼한푼 아껴야 하자나요..ㅠㅠ 날릴돈이 많기에 ㅋㅋ




일단 주식 초보가 처음으로 구매한 종목 누구나 안다는 sk 하이닉스 주식

저평가 되있다고 해서 처음에 막오르더라구요.. 그래서 냅다 71000원에 구매해서

73000원을 찍고 한달간 하락했습니다.. 심장이 벌렁벌렁 61000원까지..

정말 심장이 벌꺽 주식 초보들은 벌꺽



바로 이 지점 sk 하이닉스 주식 제 마음을 벌꺽 하개 만든구간..ㅋㅋ

그리고 오르는걸 참지 못하고 중간에 조금 손절해서 보내버리구요

아마 68000원쯤에 보낸거 같습니다



그리고 드디어 수익을 얻고 sk 하이닉스 도시바 인수건이 터져서 이제 떨어질 일만

남았다고 본인 주식 초보의 생각으로 81300원에 약 10프로 수익 얻고 매도 

해버렸답니다 하하 근데 쭈욱 오르더라구요.. 조금만 더 가지고 있다팔껄 ㅋㅋ

다시 떨어지고는 있지만 언젠가는 또 오를거 같은 sk 하이닉스 주식 주식 초보들은

팔때 그냥 팔아야 될거 같아요... 괜히 타이밍 놓쳐서 손해볼거 같아요 ㅋㅋㅋ

일단 주식 초보 한남자의 첫 주식 매매 일지는 성공 입니다.. 저는 아무것도 볼줄

몰라요.. 그냥 대충보고 느낌으로 했는데 다행이.. 역시 대기업인가요 !! 

자 다음 주식 매매일지에서 뵙겠습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