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식초보 주식일지 금호타이어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주식초보 주식일지 금호타이어

주식초보의 주식일지

by 순두부남 2017. 9. 27. 19:41

본문

오늘은 제가 구매하지 못해서 아쉬운 주식종목
금호타이어 주식에 대해서 포스팅고고싱

금호타이어 거의 망해가고 있었는데
산업은행과 거기에 박삼구 회장사퇴
솔직히 주식초보이기때문에 이게 호재인지는
잘모르는게 현실ㅋㅋㅋㅋ

이땐가 기사를 처음접한거 같은데요
저같은 주식초보개미는.. 올랐기에
떨어질거같아 매수를 하지않았죠..ㅋㅋ

근데 금호타이어 거의 이정도면 저한테는
엄청오른거 같아요..ㅋㅋ오르고 떨어졌길래
떨어지나요 했는데 갑자기 또 올라버리는
주식세계!! 정말 신기 다음에는 저 높은곳에
제 수익이 생기기를 기다리며 주식초보의
매매일지 오늘은 금호타이어편이 였습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