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식초보 주식매매일지 하이비젼시스템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주식초보 주식매매일지 하이비젼시스템

주식초보의 주식일지

by 순두부남 2017. 9. 28. 21:02

본문

오늘 주식초보 한남자의 주식매매일지는
바로 하이비젼시스템 입니다!! 이 주식을
구매한 이유는.. 그냥 증권회사 추천주중에
가장 저렴하고 오를 폭이 많기에 조금이라도
먹을게 있지않을까 하고 매매 했답니다

하이비젼시스템은 간단히 스마트폰안에
들어가는 물품중에 몇개를 만드는 회사인데
수익이 좋아지고 있다는 증권사에 말을보고

25일에 12850원에 매수했어요 주식초보라
제 결정에 자신이 없기에 여러번 mts 를 열었다 닫았다가ㅋㅋ 그리고 드디어 오늘 매도 했어요

28일날 13550원에 매도!! 워낙 초보기에
수익은 몇프로지만 금액이 워낙 작아서... 수수료
정도 번거 같아요ㅋㅋ 하루하루 어디에 투자를 할까 장기투자 단기투자 어떤게 제 성향에 맏는지
하나하나 알아가는 주식초보 한남자의 매매 일지 였답니다!! 이제 다음은 명절 지난후에 또 새로운 종목으로 찾아뵐께요ㅎㅎ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