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주산성 맛집 철판 돼지고기 추천!!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행주산성 맛집 철판 돼지고기 추천!!

맛집리스트

by 순두부남 2017. 9. 29. 19:28

본문

안녕하세요 오늘은 행주산성 맛집
포스팅 고고싱!! 먹기만 하는요즘 ..ㅋㅋ

국수를 먹으려다가 냄새에 이끌려
가게된 행주산성 고기 맛집
아! 이맛이야 집 입니다ㅋㅋ

제주 흑도야지를 파시고 가격은
1인분 12000원!! 이미 많은 방송출연
그리고 불판 비주얼이..곧 보게 되실겁니다

역시 행주산성 맛집답게 사람들이 많습니다
한남자도 드디어 제주 흑도야지 먹으러 입성

그리고 드디어 등장한 거대한 불판
여러사람이 앉아있으면 주문한 만큼
직원분이 오셔서 맛있게 구워주십니다ㅎㅎ

기본찬! 깔끔하구요 셀프바에서 편하게
가져다가 드시면되니 이리 좋을수가

드디어 고기파티!! 저옆에 많은양은
단체손님들것 옆에 조그마한 두덩이가
저희꺼입니다. 2인분 시켰는데 양이 적어보여서

갑자기 마늘과 김치과 등장하시
철판 제주 흑도야지 스스슥

부추와 콩나물까지!! 이거 밥도둑
밥이랑 싸서 먹으면 맛나겠다...하는순간

고기와 합체 해버린 나의 흑도야지
비주얼은 과연 어떨까요??

보이시죠.. 비주얼은 요래보여도 제법
맛있는 행주산성 맛집이였답니다ㅋㅋ

그리고 다시 동네로 돌아와 빙수로 마무리
서울 근교 나들이로 행주산성 맛집
이맛이야 장작 철판구이 추천드려요ㅎㅎ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