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등포구청 참치는 참다랑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영등포구청 참치는 참다랑

맛집리스트

by 순두부남 2017. 10. 6. 11:22

본문


오늘은 영등포구청 참치 맛집 참다랑
포스팅을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위치는 영등포구청역 먹자골목에 위치해있습니다 항상 보기만 했던 참치집을 드디어 들어가봅니다 고고


참다랑은 주차공간 까지 작지만 확보되어 있습니다 완벽합니다 ㅎㅎ


참다랑 실내로 안내 받았어요 프라이벗한 룸이라서 너무 좋았어요



영등포구청 참치 맛집 참다랑 메뉴 입니다
저는 가장 기본적인 스폐셜 무한리필로 초이스


기본세팅이 되었구요 이제 요리 나옵니다


미소된장국과 가벼운 죽 완전 고소하고 입맛을 제대로 달구어논 음식


그리고 참치에 꼭 필요한 김까지 듬뿍 셋팅해놨어요 얼른와라 참치여


샐러드에 참치 샐러드까지 셋팅 입맛을 달구고 있을때 쯤 다음 요리 등장


명이나물에 계란찜 콘치즈 완전 술안주로 대박입니다 완벽하다 차만 안가져왔다면 한잔 했을텐데 아쉬웠습니다ㅋㅋ


계란찜과 콘치즈로 입맛을 살리고 있을때


연어초밥 주시더라구요 이게 별미더라구요ㅎㅎ


참치 머리구이와 통통한 새우튀김 진짜 참치 나오기전에 배 터질거 같아요


거기다가 따끈한 김치우동 까지 그리고 드디어 메인메뉴 등장 두둥


드디어 영등포구청 참치 맛집 참다랑에 참치 등장했어요 이게 무한이라니 너무 좋아요
술안주로 이만한게 없을듯 해요


김에도 싸먹어보고 와사비도 넣어보고 그냥 기름장에도 찍어 먹어도 너무 맛있자나요


그리고 또다른 참다랑 별미 명이나물에 싸서 먹으면 정말 맛있어요 굿굿


그리고 마지막으로 마무리로 하나 싸먹어서 완전 배터지게 먹고 돌아갔습니다


영등포구청 참치 맛집 참다랑 추천드려요
사진보니 또 먹고싶네요 예약하고 가시면 룸에서 드실수 있으니 조용히 드시고 싶으시면 예약 하시고 가시면 좋을듯해요ㅎㅎ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