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부가 소개하는 NX300h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두부가 소개하는 NX300h

자동차 정보

by 순두부남 2017. 1. 16. 20:57

본문

안녕하세요 오늘은 렉서스 NX300h에 대해서 이야기해보려고 해요. 음 렉서스라는 브랜드가치는 다들아시죠? 그런말이있더라고요 독일3사차량을 타면 여자들이 꼬이고 렉서스타면 남자들이꼬인다고. 음 렉서스에 자랑이라고한다면 역시 정숙성이죠. 정숙성하나는 독일3사와 견주어도 된다고 생각하네요. NX300h 같은경우에는 suv 차량이에요 2.5 가솔린엔진+전기모터를 같이쓰는 하이브리드모델이에요. 가솔린으로 떨어진연비를 약간 전기로 잡아준다는 느낌이드네요. 옵션은 왠만한거는 다있다고 생각하시면되요. 실내는 굉장히 고급스럽고 정말 가지고 싶은차에요. 그전모델에 비해서 확실하게 페이스리프트된 디자인 아주맘에들어요. 그리고 이차에장점은 다들 suv를 좋아하시는 분들은 많지만 디젤의 특유의 소음과 진동 아무리잡는다고해도 있는 그런부분을 가솔린+전기를 결합함으로써 연비적인 부분과 정숙성을 잡았네요. 실질적인 토크는 디젤보다 약하더라도 타고다는데에는 지장이 없을정도의 파워는? 가지고 있는거 같아요. 그리고 또하나의 장점 바로 CVT무단변속기와 AWD풀타임 4륜구동 정말 너무가지고싶어요. 음 르노삼성에 초기에 나온 CVT같은경우에는 많이 굼뜨는게 있었는데 렉서스의 무단변속기CVT같은경우에는 차원이다르다고하죠? 풀타임4륜구동역시 굉장히 맘에드는 부분이에요 안정성과 편의성 디자인 모든면에서 완벽에 가까운차라고 감히 말하고싶네요  실내에는 제 관점에서는 머라고 흠잡을데가 없고 색상도 정말 맘에드는거같아요. 정말 구매욕구가 흘러넘칩니다. 약간 아쉬운점은 트렁크 부분이 약간 작은부분? 크기를 보기에는 커보이는데 약간 수납적인면에서는 SUV의 강점이 약간 모자란 부분은 있는거같아요. 가격대는 약간있지만 브랜드의 가치와 성능을 따지면 적당한가격대라고 생각해요. 수리비같은부분도 국산차와 독일3사차량 중간이여서 유지하는 측면에서도 경제적이라고 생각하고 하이브리드 해택도 받을수 있어서 굉장히 좋은차라고 생각합니다. 이 모델에는 NX200t 모델도 있는데 2.0가솔린 터보 모델이 장착되어있죠. 이것도 굉장히 매력있지만 합리적인면에서는 300h가 낳은거같고 약간 스포츠모드를 즐기시는분들은 200t가 괜찬은거같아요. 300h에도 스포츠모드가 있지만 200t보다는 스포츠함을 즐기지 못할거같네요 그런다고 막 출력이 약하거나 하는거아니니 지극히 터보모델과 비교해서 그런거지 동급에서는 그래도 밀리지않는 출력이라고 생각해요. 제생각에는 가격대비 괜찬은차! 라고 말할수있는 차라고 생각되네요.렉서스는 남자들이 꼬인다고해도 타보고 싶은차 라고 생각해요. 옵션도 넉넉하고 안전성과 승차감은 그동안에 브랜드의 가치가 보여주고 있죠. 기회가 된다면 한번 구매해서 타보고싶은차라고 다시한번 생각되네요. 두서없는 글 읽어주셔서 감사하고 다음에는 또다른 차로 찾아뵐께요. 길다면길고 짧다면 짧은글 읽어주셔서 감사드립니다!!다음 포스팅에서 또뵈요~!

'자동차 정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

두부가 소개하는 기아 올뉴소렌토  (0) 2017.01.29
두부가 소개하는 SM6  (0) 2017.01.25
두부가 소개하는 OM6  (0) 2017.01.23
두부가 소개하는 올뉴k7  (0) 2017.01.19
두부가 소개하는 그랜져IG  (0) 2017.01.15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