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족 나들이로 홍천 알파카월드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가족 나들이로 홍천 알파카월드

정보공유

by 순두부남 2017. 9. 30. 21:47

본문

멍절 연휴가 드디어 시작 됬네요 가족끼리
나들이도 많이 가실거 같은데요 제가
저번에 다녀온 홍천 알파카월드 추천드려요

다행스럽게도 명절 당일 제외하고 영업
한다고 합니다ㅎㅎ 홍천 알파카월드 서울에서
가까워서 당일치기 여행으로도 딱이에요

홍천 알파카월드 가격과 운영시간이에요
알파카 공연도 있으니 시간보고 가시는것도
좋으실듯해요 이제 알파카들좀 둘러볼까요

엄청 크고 순한 알파카 털이 푹신푹신
신기한  알파카 또 보고싶네요

귀여운 알파카 꼬마ㅋㅋ 정말 순해요

엄마랑 붙어서 떨어지지 않는 알파카들
귀엽지 않나요? 가족 나들이로 홍천 알파카월드
추천드려요ㅎㅎ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