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란 삶는법 다이어트에는 역시 삶은 계란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계란 삶는법 다이어트에는 역시 삶은 계란

정보공유

by 순두부남 2017. 10. 2. 10:04

본문

다이어트할때 가장 많이 먹는 음식이 무엇일까요
역시 삶은달걀 아닐까 싶어요 그런데 사먹기에는
조금 가격도 무시 못하고 계란 삶기는 귀찬고 알고보면 굉장히 쉬운 계란 삶는법 알아볼까요?


일단 준비물로는 가장 크게
1번 싱싱한 계란
2번 굵은 소금
3번 냄비+물+가스레인지
이정도면 15분안에 삶은계란이 제앞으로


일단은 계란 삶기 첫번째 순서는
냄비에 물을 계란이 잠길 정도 적정량을
닮은뒤 굵은소금을 두 숟가락 정도 넣고
불을키고 계란을 넣어주세요!


그러면 몇분이 지나면 물이 뽀글뽀글 이때
불 세기를 반으로 줄여 주시고 천천히 속까지
잘 삶기게 기다리시면 되요 약 8~15분정도 소요되요 15분 정도는 완숙 8분 정도는 노른자가 약간 덜익은 정도로 생각하시면 되요


명절에 가장 큰적은 역시 기름기 있는 음식과
체중증가가 아닐까요..ㅋㅋ 일단 명절음식은
맛있게 먹고 연휴가 끝나고 난 뒤 삶은 계란으로 체중감량 해야겠어요ㅎㅎㅎ

 
모두들 집에서 쉽게 계란 삶아봐요 은시중에서 파는 계란보다 맛있어요ㅎㅎ
월요일인데 연휴라 너무 좋네요 좋은 하루 보내시고 명절도 잘보내세요ㅎㅎ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