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성 통일전망대 꼭 한번 가볼만한곳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고성 통일전망대 꼭 한번 가볼만한곳

정보공유

by 순두부남 2017. 10. 8. 17:37

본문

안녕하세요 오늘은 연휴기간에 다녀온
고성 통일전망대 포스팅 고고싱


고성 통일전망대는 북한을 제일 가까운곳에서
볼수있는 곳 입니다 일단은 출입신고서에서
비용을 지불하고 신청서 작성


신청서 작성하시고 시간에 맞추어 안보교육을
듣고 입장하시면 됩니다 출입신고소에서 부터 고성 통일전망대까지 약10분정도 소요됩니다


안보교육도 10분정도 보시면 끝 가족끼리
온분들도 많더라구요 아이들 교육으로 딱 좋은 코스인거 같아요ㅎㅎ


고성 통일전망대 휴게소에 주차후 약 5분 10분쯤 올라가면 도착!! 아무때도 묻지 않은 바다라 더 아름다운듯 해요


이날은 신기하게 통일전망대에서는 비가 안오고 그전에는 비를 듬뿍 맞았어요ㅋㅋ


영화 고지전에 나온 곳이 바로 고성 통일전망대더라구요 대박인거 같아요


지금은 이렇게 오래된 건물이지만 바로옆에
새롭게 건물을 건설하고 있더라구요 완성되면 한번더 방문해봐야 겠어요ㅎㅎ


바로 저 앞이 북한이네요 가까운듯 먼곳!! 얼른 통일이 되었으면 좋겠어요!


고성 통일전망대 아이들 데리고 가기에도 좋고 데이트로도 새로운경험 인거 같아요 추천 꾹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