을왕리 카페 도우도우 나름 오션뷰?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을왕리 카페 도우도우 나름 오션뷰?

정보공유

by 순두부남 2017. 10. 1. 17:52

본문

실시간 포스팅 들어갑니다ㅎㅎ 지금은
교통정체를 이겨내고 을왕리 카페 도우도우
도착해서 휴식중입니다 을왕리 카페로 오라가
인기가 많지만 이곳으로 와봤어요ㅎㅎ


5층짜리 건물전체가 카페입니다 주차공간도
넓고 아주 좋아요 을왕리 카페 도우도우 입장


도우도우는 커피 파스타 브런치 다방면으로
가능 1층에서 주문하셔서 자리 찾아가시면 되요
대략적 음료가격은 좀 있는편입니다 저희는 고구마라떼 한잔 빵 2개해서 17000원 정도
나왔네요ㅎㅎ  음료는 8~9천원 선입니다



4층 쇼파에 음료와 빵을 가지고 착석
을왕리 카페 도우도우 사람 정말 많아요ㅜㅜ
맨앞에 앉고 싶었는데 사람 풀풀 그래도 뒤에서
눈팅끝에 앞자리로 다시 착석


나름 오션뷰 을왕리 카페 도우도우 지금은
점점 해가 지고 있어요 분위기는 좋지만 먼가
조금 아쉬움?? 음료가격은 좀 비쌈? 자리값이라고 생각됩니다 근데 무난한 음료 맛
빵도 맛이 별로ㅎㅎ 근데 분위기는 다른데에 비해
조용해서 조용히 드라이브 즐기고 독서하기 딱인거 같은 카페에요ㅎㅎㅎ

 
비만 안오면 야외도 괜찬을듯 싶어요
을왕리 카페 도우도우 분위기 있는 드라이브
코스로 딱이에요ㅎㅎ


점점 지는 노을을 구경하고 이제 슬슬 집으로
가야 겠네요ㅎㅎ 즐거운 연휴 보내세요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